학사정보

서식모음

[공지] [공지사항] 서식모음 게시판 이용 안내

  • 작성일 : 2019-02-07
  • 조회수 : 1838
  • 작성자 : 관리자



서식 모음 게시판 이용 안내


 

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 세 학과 공통 학사 및 각 학과에서 시행하는 학사정보에 관한 서식을 모아놓은 게시판으로 본인에게 해당되는 서식을 찾아 아래에 본문에 첨부되어있는 서류를 해당칸, 본인 서명을 빠짐 없이 작성하여 행정실(ECC B230)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특히 지도교수 및 학과장 서명을 누락없이 확인받아 제출하셔야 합니다.

 

※ 모든 서식은 학칙 및 세칙이 변경되는 때에 따라 조금씩 변동이 있으며 이는 계속해서 업데이트되므로 본인이 내고자 하는 시기에 맞추어 매번 새로 다운로드 해야함을 알려드립니다.





1. 제출기한 :  각 서식 및 학사일정에 따라 다르니 꼭 확인, 검색 후 진행 요망


2. 제출방법 : 직접 제출이 원칙이나 서류의 종류의 따라 아래의 간접제출이 가능한 것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) 스캔하여 이메일(tfl@ewha.ac.kr) 제출
2) 방문제출
3) 팩스(02-3277-6911)로 제출

 


▶ 우편 및 스캔 접수는 본인의 책임이므로 제출 후 확인 요망.


구 버젼의 서식제출, 제출기한 미확인, 학사일정 결과통지 연락처 변경(ex: 이메일변경, 이메일용량과다, 스팸처리, 핸드폰 및 주소 변경 등) 이로인하여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 본인의 책임임을 알림.


▶ 많은 학사 일정 및 정보 등 공지사항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유선안내로 어려우니 홈페이지에서 검색 후 문의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. 개인정보관련 법령에 의해 유선상으로 안내가 불가능한 학사정보가 많은 경우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